35 0 0 0 1 0 5개월전 0

까칠한 히어로

21세기에 환생한 메시아와 사도들의 좌충우돌 세상 구하기. 종말의 시대에 메시아와 사도들이 환생했다. 그런데, 한명 한명이 다 독특하다. 새로운 메시아가 된 톰(Tom)은 꽃미남이지만 거친 성격의 신문기자다. 톰의 친구 마크(Mark)는 거대한 몸을 가진 무술의 대가이지만 꽤 소심하다. 교황의 명령으로 톰의 정체를 밝히려는 바티칸의 이사벨(Isabel)은 헛똑똑이다. 대천사 가브리엘(Gabriel)은 오랜 세월 근무로 인해 분노 조절이 잘 안 된다. 또 다른 메시아 카알(Karl)은 심각한 나르시시스트이고, 파괴의 신 시바(Shiva)는 탈모로 인한 스트레스로 이상한 내기를 한다. 과연 그들은 힘을 모아 세상을 구할 수 있을까?
21세기에 환생한 메시아와 사도들의 좌충우돌 세상 구하기.
종말의 시대에 메시아와 사도들이 환생했다. 그런데, 한명 한명이 다 독특하다.
새로운 메시아가 된 톰(Tom)은 꽃미남이지만 거친 성격의 신문기자다.
톰의 친구 마크(Mark)는 거대한 몸을 가진 무술의 대가이지만 꽤 소심하다.
교황의 명령으로 톰의 정체를 밝히려는 바티칸의 이사벨(Isabel)은 헛똑똑이다.
대천사 가브리엘(Gabriel)은 오랜 세월 근무로 인해 분노 조절이 잘 안 된다.
또 다른 메시아 카알(Karl)은 심각한 나르시시스트이고, 파괴의 신 시바(Shiva)는 탈모로 인한 스트레스로 이상한 내기를 한다.
과연 그들은 힘을 모아 세상을 구할 수 있을까?
세계적인 무명작가, 혁명가 기질의 아웃사이더 ENTP, 독창적 발상이 뛰어난 물병자리, 직관적인 왼손잡이 우뇌형 인간.
문득 떠오른 ‘현대로 환생한 메시아와 사도들’이라는 독특한 소재에 반해서 소설을 쓰기 시작했다. 9년간의 치열한 창작 끝에 독특한 히어로 소설을 완성한 끈기 있는 소설가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